NEWS

[기호일보] 이웃 챙기는 박태환수영과학진흥원 ‘아름다운 상생’
조회수 : 136 등록일 : 2022-06-29 10:24:09

 

이웃 챙기는 박태환수영과학진흥원 ‘아름다운 상생’

회원들 참여 무료급식소에 쌀화환 전달 서구 보훈회관 찾아 ‘식사 나눔’ 이어 아동센터 후원 물품 전달 등 선행 활발


㈔박태환수영과학진흥원이 인천시 미추홀구 무료급식소 ‘오병이어’에 사랑의 쌀 10㎏들이 30포(15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28일 진흥원에 따르면 이번 후원은 사회적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각 회원들의 참여로 회원들이 보내온 쌀을 모아 ‘쌀화환’으로 만들어 전달했다.

진흥원은 지난 23일 오전 11시 서구 보훈회관을 방문, 보훈단체 관계자들에게 ‘사랑의 식사 나눔’ 전달식도 진행했다.

김장성 이사장은 "사회공익을 실천하는 공익법인 박태환수영과학진흥원 회원들의 관심과 사랑에 진흥원의 목적사업인 ‘지역사회 봉사활동’이 더해져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급식봉사 기관이 소중한 식사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봉사활동과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 박태환수영과학진흥원은 모든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드림보이 프로젝트’ 더캐리 자사 주니어 의류 브랜드 아이스비스킷과 박태환 원장이 함께 제작한 의류물품을 후원받아 미추홀구 소재 아동보육기관인 향진원에 전달했다.

이인엽 기자 yyy@kihoilbo.co.kr

출처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http://www.kihoilbo.co.kr)